이 볼리우드 아티스트에 대한 알리의 努曼 강의는 개종자가되었습니다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그의 초기 생애 뒤의 요점은 유명한 볼리우드 감독 인 야쉬 초프라 (亚什·乔普拉)의 죽음에서 일어났다. 그는 가장 가까운 사람이 심한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亚什·乔普拉와 매우 가깝습니다. 그의 죽음은 정말로 내 인생을 흔들었다. 나는 너무 우울해서 "그는 회상했다.

그 당시 고급 스러움에 익숙했던 볼리우드 배우 머 시린 피어 자다. 그러나 피어 자다가 亚什·乔普拉가 죽은 후 모든 것을 통제하는 삶과 더 높은 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울했을 때, 나는 갑자기 우연히 누만 알리 칸과 야스민 모가의 강의를 봤다는 것을 모른다."

그가 강의를 들었을 때 피어 자다는 놀랐습니다. 그는 하나님 께 직접 조언을 듣는 것 같았습니다. 이것이 그의 삶의 전환점입니다.

"저는 하루에 두 번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기도 할 때마다 올바른 길을 보여달라고 하나님 께 간구합니다.

밤에 그는 인생의 미래 방향을 결정합니다. 그는 자 키르 나이 크의 아내 인 파라 나이 크의지도하에 이슬람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피어 자다는 개종자가되었습니다. 그는 자 키르 나이 크 이슬람 재단에서 활동가가되었습니다.

그의 모습은 이제 무슬림이 된 후에 바뀌었다. 피어 자다는 히잡을 입고 있습니다. 조감독 감독‘에 카타이 가르’, 간단한 라이프 스타일. 그는 고아원에 옷과 액세서리의 전체 컬렉션을 기증했습니다.

"내가 히잡을 착용하기 전에. 왜 그것을 입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나는 하나님과 진리 때문에 내가 입는 것을 원합니다."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이 볼리우드 아티스트에 대한 알리의 努曼 강의는 개종자가되었습니다"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