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6 가지 나쁜 영향은 아이들을 망치고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모든 부모는 자녀를 위해 최선을 원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너무 애지중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나치게 탐닉 한 어린이는 나중에 발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들을 과도하게 망치는 것은 자녀의 영혼을 약화시키는 큰 실수이기도합니다.
Muhammad Al-Hamd는 자신의 저서에서 지출을 가진 어린이들을 교육하는 것이 어린이의 본질 / 좋은 본능을 손상시키고 세계의 나머지 부분을 제거하고 권위와 용기를 박멸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따라서 아이들은 자라며 사치스럽고 왕 실적이며 행복하고 이기적이며 이기적인 삶을 사는 데 익숙합니다.
압둘라 나시 울완 (Abdullah Nashih Ulwan)은 과도한 지출은 두려움과 낮은 자존심을 키우고, 맹목과 용기를 제거하고, 자녀의 자신감을 약화 시키며, 자녀를 왜곡과 친구로부터 격리시키려는 욕구로 이끌 것이라고 주장했다.
Muhammad Rasyid Dimas는 어린이의 성격에 대한 지출의 부작용, 즉 다음을 언급합니다.
1. 아이들은 독립적이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받지 않는 한 아무것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늦게 성숙을 경험했다.
2. 아이들은 지속적으로 보호를 요청하고 부모로부터 쉽게 벗어날 수 없습니다.
3. 아동은 책임에 대한 인식이없고 책임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4. 아이들은이기적이고 소유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갖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그는 매우 낙담합니다.
5. 아이들은 자신감이없고, 결정을 내릴 수 없으며, 항상 실패한다고 느끼며, 인생의 왜곡과 변화에 직면 할 때 항상 잃어버린다고 느낍니다.
6. 아이들은 무관심하게 자라며 규칙에 유의하지 않습니다.
탐닉하는 아동을위한 교육은 아동의 영혼 발달을 "억제"한다는 점에서 폭력으로 가득 찬 아동을위한 교육과 동일합니다. 어려운 교육은 아이들의 자신감과 동기 부여를 억제하고, 적절한 교육은 아이들의 독립성을 억제합니다.
Muhammad Al-Hamd는 자신의 저서에서 지출을 가진 어린이들을 교육하는 것이 어린이의 본질 / 좋은 본능을 손상시키고 세계의 나머지 부분을 제거하고 권위와 용기를 박멸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따라서 아이들은 자라며 사치스럽고 왕 실적이며 행복하고 이기적이며 이기적인 삶을 사는 데 익숙합니다.
압둘라 나시 울완 (Abdullah Nashih Ulwan)은 과도한 지출은 두려움과 낮은 자존심을 키우고, 맹목과 용기를 제거하고, 자녀의 자신감을 약화 시키며, 자녀를 왜곡과 친구로부터 격리시키려는 욕구로 이끌 것이라고 주장했다.
Muhammad Rasyid Dimas는 어린이의 성격에 대한 지출의 부작용, 즉 다음을 언급합니다.
1. 아이들은 독립적이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받지 않는 한 아무것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늦게 성숙을 경험했다.
2. 아이들은 지속적으로 보호를 요청하고 부모로부터 쉽게 벗어날 수 없습니다.
3. 아동은 책임에 대한 인식이없고 책임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4. 아이들은이기적이고 소유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갖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그는 매우 낙담합니다.
5. 아이들은 자신감이없고, 결정을 내릴 수 없으며, 항상 실패한다고 느끼며, 인생의 왜곡과 변화에 직면 할 때 항상 잃어버린다고 느낍니다.
6. 아이들은 무관심하게 자라며 규칙에 유의하지 않습니다.
탐닉하는 아동을위한 교육은 아동의 영혼 발달을 "억제"한다는 점에서 폭력으로 가득 찬 아동을위한 교육과 동일합니다. 어려운 교육은 아이들의 자신감과 동기 부여를 억제하고, 적절한 교육은 아이들의 독립성을 억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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