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제 모델에서 무슬림 여성들에게 영감을 준 무슬림에 이르기까지 알리자 김의 이야기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인도의 길을 찾기 위해 개종자의 여행은 종종 의미와 지혜로 가득합니다. 알리자 김이 경험 한대로. 이주하기 전에 그녀는 국제적인 모델, 여배우 및 유명한 텔레비전 호스트였습니다. 현재 태국의 피 묻은 모델은 이슬람에 익숙하지 않고 이슬람을 처음 접하고 이슬람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이슬람교도들에게 영감을주는 연설자이며 다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스턴 대학에서 경제 및 사회학을 전공하고 덴버 대학에서 국제 비즈니스 석사 학위를 마친 히자 베르는 몇 년 전 이슬람에 대해 처음 알게되었을 때 저에게 말했습니다.

과학 신앙에서 인용 한이 이야기는 알리자 김의 이야기입니다.

저는 알리자입니다. 나는 당신과 다르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내가 특별한 것을 경험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저는 평생 최악의 학교와 세계 최고의 학교에서 공부했으며, 12 개 이상의 국가를 여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웨이트리스부터 고위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군사 요구 번역기 모델.

나는 흥미 진진한 투쟁, 모험, 어려움과 약간의 매력이 가득한 예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실, 저는 적어도 두 개의 잡지와 3-4 개의 다른 잡지의 주요 기능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매우 다릅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나는 미디어와 산업 기능에서 일부러 나갔습니다. 자신을 찾기 위해 저 자신을 구했습니다. 내 작품의 많은 부분이 텔레비전에서 여전히 많이 돌아가고 있지만 내 이름은 잡지, 미디어 및 초대 목록에서 희미 해집니다.
올해 저는 카메라가 아니라 친구로 둘러싸였습니다. 올해 내 마음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평화 롭습니다. 왜? 나는 종교에서 기초, 진실, 성실 및 평온을 발견했습니다.

평화를 찾으십시오
많은 경우에 제 인생의 사건은 흐려집니다. 고통, 슬픔, 나쁜 자기 파괴주기를 없애기 위해 기억 속에 희미 해졌습니다. 저는 제가 살고있는 상태, 다음 해에 경험해야했던 경험 때문에 임상 적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내가 회복 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몇 년 동안 내 인생을 좌절시키는 여러 가지 나쁜 삶의 결정을 내렸다.

나는 종종 현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행복하고 자신감있는 척을하기 때문에 아무도 나에게 아무 것도 묻지 않을 것이며 나를 괴롭히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이 모든 것은 정서적 재난의 공식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항상 돌릴 수있는 유일한 것은 기초, 진정 및 재 초점을 통해 최소한 직장과 생활에서 기능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종교. 나는 항상 신이 있습니다.

작년 초 저에게는 다소 밝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개인 및 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진전을 보였고 다양한 수준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자유를 느낍니다.
미디어에서의 나의 경력은 현지 및 국제 과제와 잘 어울리고 있으므로 새로운 일을 경험하고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개인적이고 차분하고 겸손한 삶을 살면서 일을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냈지 만, 짐이 덜 들었 기 때문에 좀 더 친근하고 더 친근하고, 일부 힙 스터 친구를 찾고, 많은 행사와 파티에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마을 주변 파티, 심지어 이전보다 더 많은 피부를 보여준 예술적인 사진에서 약간의 손을 조차니다. 나는 자유롭고 살아 있지만 느낀다.

어쩌면 내가 살려고했던 삶이 나에게는 이질적이었고 나에게는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후회한다.

공허함이 커지면서 파티가 지루 해졌고 섹시한 이미지에 갇혀 있었고 힙 스터 친구는 내 말에 최선을 다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짧은 달에 내가 누군지 싫어하기 시작했고 다시는 세상에 대해 잃어 버렸고 절망적이며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나는 내 사생활이 정상적이고 차분하고 지루하지만 건강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 자신을 완전히 끊고 항상 근거가 있고 다시 초점을 맞춘 한 가지로 돌아 왔습니다.

모든 것을 멈추고 나서 나는 간절히 바라는 진정한 평화를 찾기 위해 하나님 께 향했습니다. 그리고 내 여행이 시작됩니다 ...

나를 찾은 진실
진정하고 재 초점을 맞추기 위해 하나님의 도움을 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그것이 마지막이되기를 정말로 원합니다. 다음에 나는내 인생에서 살아남기에 충분한 초점을 다시 맞추지 만 이번에는 하나님이 내 인생의 가이드가 되길 원합니다. 저는 종교가 저의 라이프 스타일 선택이되기를 원합니다. 내 인생의 요소가 아니라

대학원생으로서 나는 예수회 대학에서 공부했지만 여전히 학교를 가르치고 돌보는 갈색 승려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교과 과정의 일부로 기독교 신학 수업을 수강해야합니다.

그 중 하나에서 가르친 예수회는 내가 결코 잊을 수없는 것을 가르쳤다. 성서는 교황에 의해 구성됩니다. 나중에 나는 성서의 장들도 선택되거나 거부되었으며 많은 상반되는 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성서가 한 사람이나 한 무리의 사람들에 의해 구성되어 있고 여러 가지 판이 충돌한다면, 종교 자체는 어떻습니까? 알아야합니다. 과거에 한 사람이나 사람들이 선택한 것이 아니라 하느님의 명령을 따르는 훌륭한 그리스도인이되고 싶어서 알고 싶습니다.

이 시점에서 저는 일부 기독교 가르침이 얼마나 훌륭한 지 알고 당신에게 이야기 할 수있는 사랑하는 그리스도인 친구와 가족에게 가장 존경을 표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받은 기독교 교육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기독교가 나에게 주입 한 가치와 이데올로기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여전히 오늘날까지도 예수님의 가르침과 삶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내가 역사를 더 깊이 볼수록,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있는 기독교와 이론과 신념이 한 무리의 사람들에 의해 연합된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합니다.

동의하고 받아 들여진 개념을 얻는 데 얼마나 많은 어려움이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됨에 따라 삼위 일체는 그것이 단지 개념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 신약의 저자 인 바울이나 사울에 관해 더 많이 알게 될수록, 나는 진리를 계속 연구하고 탐색해야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얼마 후, 내가해야 할 일은 예수, 다윗, 아브라함, 모세, 노아 등이 행한 종교를 살펴 보는 것이라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나에게 전달 된 종교가 아닙니다. 나는이 사람들 중 어느 누구도 기독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예수가 아람어를 말했지만 위대한 선지자들 모두를 말한 유대인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이 위대한 사람들은 모두 어떤 종교를 실천 했습니까? 그것이 제가 연습하고 싶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하나님에 의해 최고이며 선택되었으므로 그들이하는 모든 것이 옳 아야합니다.

진지한 연구, 탐구 및 수색의 기간 동안, 나의 무슬림 친구는 저에게 이슬람에 관해 무엇을 배웠는지 물었습니다.

실제로, 나는하지 않았다. 나는 기독교와 유대교에 대해 조금 알고 있지만 아브라함의 세 번째 종교에 대해서는 조금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쎄요, 만약 내가 진실을 발견하고 이슬람이 같은 전통에서 온다면 이슬람에서 열어야 할 지침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읽고, 읽고, 읽기 시작했고, 나는 멈출 수 없었다.

나는 처음부터 이슬람의 가르침에 정말 몰두했다. 앞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이슬람은 '하나 뿐인 신에게 종 속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무슬림은 유일무이 한 신에게 복종하는 사람입니다.

내가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것은 세 아브라함 종교의 모든 사람이 무슬림이고 이슬람을 실천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런데 이슬람에서는 하나님의 하나됨을 강조 할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하나뿐이기 때문에 논리적으로도 하나님을 숭배하는 올바른 방법이 하나 밖에 없습니다.

어 ... 이것은 내가 찾던 것처럼 보이기 시작합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이슬람 선지자들의 이야기는 내가 기독교 성경에서 연구했던 것과 동일한 선지자 였기 때문에 쉽게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이슬람이 삶의 요소가 아닌 생활 양식으로 종교를 만드는 방식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무슬림들이 하나님을 예배하는 방식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었다고 느꼈다.

나는 하나님 께서 나를 단계별로 인도하고 진리를 볼 수 있도록 각 책을 완전한 순서로 놓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리를 찾기 시작하는 것이 개인적으로 선택 이었지만, 나는 진실이 나를 찾았 음을 진심으로 느낍니다.

평화, 희망 및 존중
나를나는 나의 이야기가 어떻게 받아 들여질 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서로의 삶의 일부가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계속해서 의견을 나누고 경험을 나누며 서로를 긍정적으로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모든 문화와 종교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 hope 수 있기를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내가 지금부터 미래에하는 일이기 때문에 과거를 떠나고 싶습니다. 예, 당신은 내가 다르게 옷을 입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나는 또한 조금 다르게 말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나는 내가 누구인지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 일 것입니다. 나는 더 나은 사람이되고 싶다. 더 나은 사람, 더 많은 사람, 더 현명한 사람, 더 많은 사람을 돌보는 사람, 더 많은 사람을 돌보는 사람, 더 존경하는 사람, 더 온화한 사람, 더 평온한 사람, 더 잘 알고있는 사람은 날마다 나아질 것입니다.

나는 놀라운 부모님들에게 그들이 준 사랑, 관심, 이해에 감사해야합니다. 내가 가장 잘 믿는 것을 선택할 수있는 그들의지지와 허락을받는 것은 내가 영원히 감사하는 진정한 축복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여러분 모두 자신의 삶에서 평화, 희망, 존중을 찾을 수 있기를기도합니다.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전 국제 모델에서 무슬림 여성들에게 영감을 준 무슬림에 이르기까지 알리자 김의 이야기"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