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설교 할 때 순환 상자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코 시브이 설교 할 때 자주 묻는 질문 상자를 배포하기위한 문제는 두 가지 조건으로 분류되어야합니다.

첫째 : 접촉 불량을 순환시키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 두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

ㅏ). 물, 전기, 청소 서비스, 금요일 코 시브, 탁림 및 기타 활동에 대한 지불 형태의 사원의 운영 비용은 일부 선진국에서와 같이 개별적으로 또는 정부에 의해 부담되었습니다.

비). 모스크의 모퉁이 또는 입구 중 하나에 배치 된 불쾌한 접촉 결과는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모스크의 운영 비용에 충분합니다. 회중은 회람되지 않더라도 악명을지고 있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즉, 손상된 접점이 순환되거나 동일하게 배치됩니다.

둘째 : 빈약 한 접촉을 순환시키는 것은 괜찮습니다.

사원이 운영비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을 때 개인이나 정부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주 묻는 질문 상자가 모스크의 한쪽 모서리 또는 입구 앞에만 배치 된 경우 결과는 순환되지 않는 것처럼 매우 낮거나 매우 작습니다.

이 두 번째 조건에서는 매우 긴급한 요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모스크에는 자금이 필요한 기본 또는 중요한 요구 사항이 있다는 것이 누구도 부인하지 않습니다. 물, 전기, 청소부, 아드 잔, 상사 또는 기타 활동.

그것은 아부 후로 이로 (아부 후레이라)-로디아로 후 (로디아 알로 후)가 말했다.

إِذَا قُلْتَ لِصَاحِبِكَ : أَنْصِتْ ، يَوْمَ الْجُمُعَةِ ، وَالْإِمَامُ يَخْطُبُ ، فَقَدْ لَغِيتَ

"친구에게 말할 때 : 닥쳐! 금요일에 성직자가 설교 할 때 헛된 일이있었습니다. " [하디스역사. 무슬림 : 851]

아부 후로 이로 (아부 후레이라)-로디아로 후 (로디아 알로 후)는“선지자-팔라 라후 (아테 헬라 라후)는 말했다.

من توضأ فأحسن الوضوء, ثم أتى الجمعة, فاستمع وأنصت, غفر له ما بينه وبين الجمعة, وزيادة ثلاثة أيام, ومن مس الحصى فقد لغا

"누구도 그의 약탈을 한 다음 그의 약탈을 완성한 다음 금요일에 와서 말하지 않고 (설교를 듣고), 그 날과 다른 금요일 사이에 3 일 동안 용서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갈을 만지는 사람은 헛된 일을했습니다. " [하디스역사. 무슬림 : 857]

이 두 하디스는 예언자-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이 금요일 설교를들을 때 집중력을 방해하는 행동을하거나 말을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기서 금지는 금지 된 금지입니다. 이것은 예의 장에서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학자들 사이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이있다. "금지가 예의 장에 오면, 그 기원은 마크 루를 의미한다. 그러나 그것이 예배의 장에 오면 그것은 하람의 의미를 준다. "

애쉬 셰이크무하마드 빈 슐리 알 투사 이민-로 히마 훌라- 님이 남긴 말 :

سلك بعض العلماء مسلكا جيدا وهو أن الأوامر تنقسم إلى قسمين : أوامر تعبدية. وأوامر تأديبية, من باب الآداب ومكارم الأخلاق.فماقصد به التعبد فالأمر فيه للوجوب, والنهي للتحريم, لأن الله خلقنالعبادته, وما قصد به التأدب فإن الأمر فيها أمر إرشاد لا إلزام, والنهي فيها للكراهة لا للتحريم, إلا إذا ورد مايدل على الوجوب فهو للوجوب. انتهى.

"일부 학자들은 아주 좋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계명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예배의 명령.

2). 명령 명령. 챕터에서 예의과 고귀한 성격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예배를위한 것, 그에 대한 명령 (필수)은 의무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금지되어 있습니다. 진실로 알라는 우리를 그분을 숭배하도록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성격 교육이나 매너의 의도에 관해서는 실제로 그 순서는 강의 / 지시 (권장)이며 필수는 아닙니다. 마크 루를 보여주는 금지는 금지되지 않습니다. 의무의 의미를 나타내는 제안이 나오지 않으면 의무가된다. [만주 마 우술 피크와 그의 샤라 : 121].

이에 따라 셰이크빕니다빈 압둘 아지즈 알루셰이크하 피자 알라-가 언급 한 내용 :

و الأصل في المنهيات يعني فيما نهى عنه عليه الصلاة و السلام إذا كان في أمور العبادات أنه للتحريم. و إذا كان في أمور الآداب فإنه للكراهة.

"예방이 예언자-팔라 라 후에 의해 금지 된 것을 의미하는 한, 숭배 문제에서 알라 히와 살람은 금지되어있다. 그리고 만약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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