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리아 본문없이 알라의 법칙을 아는 것이 가능합니까?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샤리아 텍스트없이 무 칼라프의 행위에 관한 하나님의 법, 좋은 것 (하산), 나쁜 것 (카비)을 아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이와 관련하여 세 가지 견해가 있습니다.
1. 아불 하산 알 아사리의 추종자 인 아시야이라 (디. 324 아) : 할 수 없습니다. 하산과 카비는 텍스트를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샤리아가 주문한 모든 것이 좋고 금지 된 모든 것이 나쁘다.
2. 와실 빈 아타 (디. 131아)와 암빈 빈 바이드 (디. 144 아)의 추종자 인 무타 질라 : 지식인은 사도 없이도 사도가 아니고 선한 것과 나쁜 것에 관한 하나님의 율법을 알 수있다 책.
3. 아부 만수르 알-마투 리디 (아부 만수르 알마 투 리디)의 추종자 마투리 디야 (아. 333 아) : 이유는 텍스트가 없더라도 무 칼라프의 행동과 관련된 하나님의 율법을 찾을 수있다. 그러나 이유가 잘못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율법이 항상 이성을 통해 얻은 지식에 따라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셰이크 와바 아즈 주 하이리의 "알 하킴"에 관한 책 "법학 원칙의 요약"의 원리)
노트 :
1. 이것은 칼라에 대한 토론입니다.
2.이 토론의 결과 중 하나는 이슬람 다와에 아직 누군가에게 도달하지 않았다면 여전히 탈 키프 샤리아로 유명합니까?
아시야 : 탈 키프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보상도없고 죄도 없습니다.
무타 질라 : 탈 키프의 영향을받으며, 그 비늘은 그 이유에 의해 실마리가됩니다. 그는 이성적으로 좋은 것으로 여겨지는 것을 행하고 이성적으로 나쁜 것으로 여겨지는 것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마투리디야 : 샤리아 지시가 오기 전에 사람이 무언가를하거나 떠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바른 행동이 어떤 행동에서 선과 악을 알 수 있음을 받아들입니다.
3. 이슬람의 다와가 누군가에게 이르렀다면 모두 샤리아가 주문한 것이 좋고 샤리아가 금지 한 것이 나쁘다는 것에 동의한다.
알라는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세 가지 견해가 있습니다.
1. 아불 하산 알 아사리의 추종자 인 아시야이라 (디. 324 아) : 할 수 없습니다. 하산과 카비는 텍스트를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샤리아가 주문한 모든 것이 좋고 금지 된 모든 것이 나쁘다.
2. 와실 빈 아타 (디. 131아)와 암빈 빈 바이드 (디. 144 아)의 추종자 인 무타 질라 : 지식인은 사도 없이도 사도가 아니고 선한 것과 나쁜 것에 관한 하나님의 율법을 알 수있다 책.
3. 아부 만수르 알-마투 리디 (아부 만수르 알마 투 리디)의 추종자 마투리 디야 (아. 333 아) : 이유는 텍스트가 없더라도 무 칼라프의 행동과 관련된 하나님의 율법을 찾을 수있다. 그러나 이유가 잘못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율법이 항상 이성을 통해 얻은 지식에 따라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셰이크 와바 아즈 주 하이리의 "알 하킴"에 관한 책 "법학 원칙의 요약"의 원리)
노트 :
1. 이것은 칼라에 대한 토론입니다.
2.이 토론의 결과 중 하나는 이슬람 다와에 아직 누군가에게 도달하지 않았다면 여전히 탈 키프 샤리아로 유명합니까?
아시야 : 탈 키프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보상도없고 죄도 없습니다.
무타 질라 : 탈 키프의 영향을받으며, 그 비늘은 그 이유에 의해 실마리가됩니다. 그는 이성적으로 좋은 것으로 여겨지는 것을 행하고 이성적으로 나쁜 것으로 여겨지는 것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마투리디야 : 샤리아 지시가 오기 전에 사람이 무언가를하거나 떠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바른 행동이 어떤 행동에서 선과 악을 알 수 있음을 받아들입니다.
3. 이슬람의 다와가 누군가에게 이르렀다면 모두 샤리아가 주문한 것이 좋고 샤리아가 금지 한 것이 나쁘다는 것에 동의한다.
알라는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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