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한 유대인 남자의 딸이 예언자와 결혼 함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회교 5 년째 바니 무슈 탈 리크의 공격으로 무슬림들은 상대방의 수비를 돌파 할 수 있었다. 많은 적 병사들이 전장에서 죽었지 만 아직 살아남아 전쟁 포로가 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지도자 巴尼·穆斯塔里克의 딸인 伯拉를 포함합니다.

선지자가 쉬고있을 때는 침착 해지려는 의도로 피곤했다. 예기치 않게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이 나오지 않았으며 선지자는 부드럽게 여인의 도착을 받아 들였습니다.

그 여인은 자신을 감히 선지자에게 말했습니다. "라술 룰라, 나는 바니 무 스탈 리크 지도자의 딸인 버라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현재 전쟁으로 인한 재난에 휩싸이고 있음을 스스로 알 수 있습니다. 남편은 살해 당했고 타빗 빈 카이스의 죄수로 쓰러졌습니다. 그는 참으로 좋은 사람이며 나에게 결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가 자신을 구속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그는 내가 누군지 알았 기 때문에 몸값이 치솟았습니다. 분명히 그는 나에게서 부를 빼앗고 싶었지만 나는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보호를 요청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

伯拉의 불만을 듣고 선지자는 잠시 멈췄다. 오랜 사고 끝에 선지자 무하마드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는 자유에 동의했고 그녀와 결혼했다. 얼마되지 않아 선지자는 버라와 결혼했습니다. 유대인 여자는 나중에 개종자가되었고 그녀의 이름은 朱瓦里亚로 바뀌었다.

다른 한편으로, 딸의 상태와 이슬람을 알지 못한 朱瓦里亚의 아버지는 巴尼·穆斯塔里克 그룹과 함께 낙타, 양 및 기타 귀중품을 가지고 麦地那로 갔다. 가장 좋아하는 자녀가 자유로울 수 있도록 구속하십시오.

朱瓦里亚의 아버지가 선지자를 만났을 때 선지자는 메디나와 이슬람에 관해 딸의 상태를 말했습니다. 朱瓦里亚의 아버지는 특히 딸이 사랑하는 여자와 직접 만났을 때 딸의 상태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행복의 눈물이 그의 뺨에 흘러 내렸다.

이 사건으로 인해 朱瓦里亚의 아버지의 마음이 흔들 렸습니다. 유태인 신자로서의 그의 믿음은 혼란스러워졌고 마침내 이슬람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고 동시에 바니 무 스탈 리크가 뒤 따랐다. 전쟁 포로였던 모든 巴尼·穆斯塔里克는 예상치 못한 자유를 보장 받았다.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감사 한 유대인 남자의 딸이 예언자와 결혼 함"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