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한 마스크로기도하겠습니까?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질문 : 19 일 유행성 독감에기도가 마스크를 쓸 수 있습니까? 기도는 유효합니까?
답 : 루 마이 쇼의 페이지에서 우 스타즈 무하마드 압둘 투아시 칼의 설명에서 발췌 한 바,기도 중에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은 처음에는 마크 루였습니다. 이것은 아부 후레이라에서 제공 한 하디스를 기반으로합니다.
نَهَى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أَنْ يُغَطِّيَ الرَّجُلُ فَاهُ فِي الصَّلَاةِ
"예언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은기도 할 때 누군가가 그의 입을 닫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 (아부 다우드, 643 번 및 이븐 마야, 966 번에 의해 설명 됨) 알-하 피즈 아부 타히르는 하디스가 대담하다고 샤이 크 알-알바니는이 하디스 하산으로 간주했다.
학자들은 또한기도하는 동안 얼굴을 가리는 것을 금했다. 하나님의 명령에도 불구하고 아름답 지 않기 때문에 금지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يَٰبَنِىٓ ءَادَمَ خُذُوا۟ زِينَتَكُمْ عِندَ كُلِّ مَسْجِدٍ
"아담의 아들 아, 각각의 (모스크) 모스크에 아름다운 옷을 입으십시오." (수랏 알 라프 : 31)
이맘 나와 위는 말했다.
ويكره أن يصلي الرجل متلثما أي مغطيا فاه بيده أو غيرها ويكره أن يضع يده على فمه في الصلاة
"기도가 벌을받을 때 입과 코를 닫거나 (가장 큰 소리로) 손이나 다른 것으로 입을 가리십시오. 그의 입에 손을 대는 것도 처벌이 가능하다. " (알마즈 무 ', 3 : 179)
이맘 나와 위는 말했다 :
ويكره أن يصليالرجل متلثما أي مغطيا
"기도가 확정 될 때 입과 코를 닫거나 (탈탈 라탐) 손이나 다른 것으로 입을 가리십시오. 또한 손으로 입을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기도로 재채기를하는 사람들에게는 배제되어 있기 때문에,이 상태에서 선나에게 적합한 것은 사히 무슬림의 하디스 (위의 아부 사이드 알-쿠 드리의 하디스)에서 가르치는 것처럼 손을 사용하여 입을 가리는 것이므로 입을 다물고있는 것이 허용됩니다. " (알마즈 무', 3 : 179)
그러나 법률학의 규칙에서 기침, 감기, 전염에 대한 두려움 또는 계약에 대한 두려움과 같은 강박이있을 때 허용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الكَرَاهَةُ تَزُوْلُ بِالحَاجَةِ
"잃어버린 한 가지는 의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마크 루 방법의 주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아비 바르자 (아비 바자)에서 나레이션을했다.
أَنَّ رَسُولَ اللَّهِ-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كَانَ يَكْرَهُ النَّوْمَ قَبْلَ الْعِشَاءِ وَالْحَدِيثَ بَعْهَ
"선지자 샬라 알리와 살렘은기도‘이샤 다음에 채팅하기 전에자는 것을 미워했다.’ (부하 하리, 568 번 설명). 그러나 선지자 무함마드는 아부 바크르와 무슬림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이것은 티르 미디의 하디스에서 언급했듯이 우마르 빈 알-카트 탭이 말한 것입니다. 169. 의도가있을 때 허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븐 울 '아라비가 말했다.'이샤가 취임하기 전에자는 것은 이샤가기도 시간을 놓칠 까봐 두려웠다. 이스 사 박다는 늦게까지 지내면서 지식, 선함 및 의도를 구하지 않는 사건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지식을 유지하고 목적을 달성하려는 경우, 그것은 허용됩니다. " (알 리다 리다, 이븐 '아라비, 1 : 227, 알-하야 투 아시르 야이야 후두 디나와 카와 이두하, 페이지. 131에서 인용)
또 다른 예는 금식 할 때 음식을 시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필요할 때 허용됩니다.
이븐‘아바스는 말했다 :
لاَ بَأْسَ أَنْ يَذُوْقَ الخَلَّ أَوْ الشَّيْءَ مَا لَمْ يَدْخُلْ حَلْقَهُ وَهُوَ صَائِمٌ
"식초에 들어 가지 않는 한 식초 나 맛을 금식하는 사람에게는 괜찮습니다." (무스카 나프 수. 9277의 이븐 아비 샤이 바에 의해 설명되었습니다. 어와 '937의 샤이 크 알-알바니는이 하디스가 하산이라고 말합니다).
셰이 쿨 이슬람 이븐 타이 미야는“욕망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금지 된 음식을 맛보는 것은 금식을 취소하지는 않습니다. 의도가있는 사람들의 경우 법은 양치질과 같습니다. " (마즈 무아 알-파타와, 25 : 266-267)
법학의 원칙에 근거하여 "의도가 있기 때문에 마크 루는 길을 잃게됩니다"그리고기도 할 때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고기도는 합법적입니다.
답 : 루 마이 쇼의 페이지에서 우 스타즈 무하마드 압둘 투아시 칼의 설명에서 발췌 한 바,기도 중에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은 처음에는 마크 루였습니다. 이것은 아부 후레이라에서 제공 한 하디스를 기반으로합니다.
نَهَى رَسُولُ اللَّهِ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أَنْ يُغَطِّيَ الرَّجُلُ فَاهُ فِي الصَّلَاةِ
"예언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은기도 할 때 누군가가 그의 입을 닫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 (아부 다우드, 643 번 및 이븐 마야, 966 번에 의해 설명 됨) 알-하 피즈 아부 타히르는 하디스가 대담하다고 샤이 크 알-알바니는이 하디스 하산으로 간주했다.
학자들은 또한기도하는 동안 얼굴을 가리는 것을 금했다. 하나님의 명령에도 불구하고 아름답 지 않기 때문에 금지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يَٰبَنِىٓ ءَادَمَ خُذُوا۟ زِينَتَكُمْ عِندَ كُلِّ مَسْجِدٍ
"아담의 아들 아, 각각의 (모스크) 모스크에 아름다운 옷을 입으십시오." (수랏 알 라프 : 31)
이맘 나와 위는 말했다.
ويكره أن يصلي الرجل متلثما أي مغطيا فاه بيده أو غيرها ويكره أن يضع يده على فمه في الصلاة
"기도가 벌을받을 때 입과 코를 닫거나 (가장 큰 소리로) 손이나 다른 것으로 입을 가리십시오. 그의 입에 손을 대는 것도 처벌이 가능하다. " (알마즈 무 ', 3 : 179)
이맘 나와 위는 말했다 :
ويكره أن يصليالرجل متلثما أي مغطيا
"기도가 확정 될 때 입과 코를 닫거나 (탈탈 라탐) 손이나 다른 것으로 입을 가리십시오. 또한 손으로 입을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기도로 재채기를하는 사람들에게는 배제되어 있기 때문에,이 상태에서 선나에게 적합한 것은 사히 무슬림의 하디스 (위의 아부 사이드 알-쿠 드리의 하디스)에서 가르치는 것처럼 손을 사용하여 입을 가리는 것이므로 입을 다물고있는 것이 허용됩니다. " (알마즈 무', 3 : 179)
그러나 법률학의 규칙에서 기침, 감기, 전염에 대한 두려움 또는 계약에 대한 두려움과 같은 강박이있을 때 허용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الكَرَاهَةُ تَزُوْلُ بِالحَاجَةِ
"잃어버린 한 가지는 의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마크 루 방법의 주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아비 바르자 (아비 바자)에서 나레이션을했다.
أَنَّ رَسُولَ اللَّهِ-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كَانَ يَكْرَهُ النَّوْمَ قَبْلَ الْعِشَاءِ وَالْحَدِيثَ بَعْهَ
"선지자 샬라 알리와 살렘은기도‘이샤 다음에 채팅하기 전에자는 것을 미워했다.’ (부하 하리, 568 번 설명). 그러나 선지자 무함마드는 아부 바크르와 무슬림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이것은 티르 미디의 하디스에서 언급했듯이 우마르 빈 알-카트 탭이 말한 것입니다. 169. 의도가있을 때 허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븐 울 '아라비가 말했다.'이샤가 취임하기 전에자는 것은 이샤가기도 시간을 놓칠 까봐 두려웠다. 이스 사 박다는 늦게까지 지내면서 지식, 선함 및 의도를 구하지 않는 사건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지식을 유지하고 목적을 달성하려는 경우, 그것은 허용됩니다. " (알 리다 리다, 이븐 '아라비, 1 : 227, 알-하야 투 아시르 야이야 후두 디나와 카와 이두하, 페이지. 131에서 인용)
또 다른 예는 금식 할 때 음식을 시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필요할 때 허용됩니다.
이븐‘아바스는 말했다 :
لاَ بَأْسَ أَنْ يَذُوْقَ الخَلَّ أَوْ الشَّيْءَ مَا لَمْ يَدْخُلْ حَلْقَهُ وَهُوَ صَائِمٌ
"식초에 들어 가지 않는 한 식초 나 맛을 금식하는 사람에게는 괜찮습니다." (무스카 나프 수. 9277의 이븐 아비 샤이 바에 의해 설명되었습니다. 어와 '937의 샤이 크 알-알바니는이 하디스가 하산이라고 말합니다).
셰이 쿨 이슬람 이븐 타이 미야는“욕망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금지 된 음식을 맛보는 것은 금식을 취소하지는 않습니다. 의도가있는 사람들의 경우 법은 양치질과 같습니다. " (마즈 무아 알-파타와, 25 : 266-267)
법학의 원칙에 근거하여 "의도가 있기 때문에 마크 루는 길을 잃게됩니다"그리고기도 할 때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고기도는 합법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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