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알라의 수호자라는 올바른 사람입니다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보호 자라는 단어는 아랍어에서 유래 한 것으로 신뢰할 수 있고 보호 적입니다. 한편, 학자들이 결론 짓는 용어에 따르면, 수호자는 선지자 그룹이 아니라 믿음과 경건한 사람들입니다.

"알라의 수호자들은 진실로 그들에 대한 걱정이없고 슬프지도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즉) 믿는 사람들은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수라 유누스 [10] : 62-63).

이 구절은 보호자의 두 가지 특성, 즉 신앙과 경건함이 있습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존재와 끝을 믿고 그의 말과 행동이 그의 마음이 믿는 것과 일치 함을 의미합니다.

베르 타크와는 알라 수 바나 후와 타 알라가 명령 한 것을 수행하고 자신이 어디에 있든 그분이 금지 한 모든 것을 남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운을 입고 터번을 착용 한 사람은 사라질 수 있으며 눈을 깜박 거리는 것은 먼 곳으로 옮길 수 있지만 일상에서 다섯 번기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알라의 수호자가 아닙니다. 그는 인간을 그릇 인도하고 그릇 인도하는 사단의 수호자입니다.

이맘 나와 위는 자신의 저서 인 아르 베인 안나와 위에 알라의 수호자에 대한 하디스를 38 번째 순서로 포함시켰다.

그는 알라의 메신저가 아부 후헤이라 라 (아부 후라이 라 라디 야 알라 후 안후)로부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그에게 맡겨 준 것으로부터, 그리고 항상 나의 종들은 그를 사랑할 때까지 선 나의 관행으로 나에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내가 그를 사랑한다면, 그가 듣는 데 사용하는 청력, 그가 보는 데 사용하는 시력, 행동하는 데 사용하는 손, 그리고 걷는 데 사용하는 발로 나를 보내십시오. "내가 그에게 줄 것을 확실히 요구한다면, 그가 나를 보호 해달라고 요청하면 그를 보호 할 것입니다." (부 카리의 설명)

이 성스러운 하디스는 선나의 관행이 알라 수 바나 후와 타 알라에 더 가까워 질 수 있으며, 계속 수행하면 알라 수 바나 후와 타 알라의 사랑을 유발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의무적 인 관행을 무너 뜨리는 선나 관행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우리는 월요일에 샴을하기를 간절히 원하지만 동시에 모스크의 회 중에서기도하는 것을 게을리합니다. 기도 시간이 거의 다 올 때까지 우리는 그곳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또는 더 놀라운 것은 이교의 연습이 선나의 연습을 능가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작지 않은 시간, 에너지 및 돈을 희생하여 이슬라 미 라즈를 기념하기 위해 열심입니다. 같은 달에 일식이 있었지만 마음에서도 일식기도를하지 말자. 예언자 무함마드가 미 라즈를 기념하지 않는 일식기도를 모범으로 보여준 것은 분명했습니다.

하디스는 또한 우리가 항상 하느님 수 바나 후와 타 알라에 순종한다면이 귀는 은혜로운 단어와 헛된 노래와 같은 하느님 수 바나 후와 타 알라가 싫어하는 것을 듣고 싶지 않다고 설명합니다. 이 눈은 포르노 이미지, 포르노 비디오 등의 알라 수 바나 후와 타 알라가 싫어하는 것을보고 싶지 않습니다. 이 손은 샤라이이유없이 사람들을 훔치고 죽이는 것과 같은 하느님 수 바나 후와 타 알라가 미워하는 것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이 다리는 개선을 위해 알라수 바나 후와 타 알라가 싫어하는 곳으로 가고 싶지 않습니다.

하느님 수 바나 후와 타 알라에 가장 가까운 사람인 하느님 수 바나 후와 타 알라의 보호자입니다. 알라 수 바나 후와 타 알라가 자신을 방해하거나 다치게하는 사람에게 전쟁을 선포 할 때까지 영화 롭게되었다. 침입자를 보지 못하는 것은 그의 적 또는 형제입니다.

그리고 알라 수 바나 후와 타 알라가 그의 수호자에게주는 그다지 크지 않은 유익은 그가기도 한기도가 허락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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