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의 기적 : 여성 낙타의 도움을받은 부유 한 상인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이것은 이븐 자단이라는 사람이 닥터. 살레 아스 살레 라 히마 훌라. 약 100 년 전에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일어났습니다.

봄이 왔을 때, 이븐 자단은 집에 나와서 젖통으로 가득 찬 뚱뚱하고 건강한 낙타를 보았습니다. 한 여성 낙타를 보았을 때 그는 어린 딸 7 명과 함께 가난한 이웃을 기억했습니다. 그는 또한 여성 낙타를 제공하려고합니다.

"내 소 중에서 가장 사랑하는 것은이 낙타입니다. 그래서 나는 암소와 그 송아지를 이웃에게 가져 가서 내게 선물로 받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의 얼굴이 행복하게 빛나는 것을 보았다. "이븐 자단이 말했다.

"그는 우유로 혜택을 받고 등을 대고 나무를 싣는 데 사용되며 자손이 팔리기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는이 낙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봄이 지나고 건조한 여름이왔다. 사람들은 이븐 자단 (이븐 자단)을 포함하여 물과 풀을 찾는데 바빴습니다. 그런 다음 지하수 트랩 지하에 위치한 지구의 구멍 인 듀홀 (복수 두훌)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홀로 들어가서 식수를 얻었고, 그의 세 아들은 홀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잠시 기다린 후 이븐 자단은 나타나지 않았다. 그의 세 아들은 그를 이틀, 삼일 동안 기다렸다가 마침내 낙담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아버지가 뱀에 걸려 죽거나 땅에서 길을 잃고 멸망 당했다고 추측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집으로 돌아와서 부모의 상속을 나누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그들의 아버지 (이븐 자다 안)가 가난한 이웃에게 여자 낙타를 주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그들은 낙타를 얻기 위해 그의 집으로 갔다. 제공하지 않으면 그들은 강제로 위협합니다.

이웃들은 아버지에게 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버지가 사막의 지하 구멍 중 하나에 들어가서 나오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알라, 저 장소로 데려 가서 당신의 여성 낙타를 가지고 당신이 그것으로 무엇을 하든지 당신의 낙타가 다시 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웃이 말했다.

그들은 마침내 그를 그곳으로 데려 갔다. 이웃 사람은 촛불을 밝히는 동안 구멍 바깥에 묶인 밧줄의 도움으로 구멍으로 내려갑니다. 습기의 향기가 느껴지 자 그는 물 근처에서 한 남자의 신음 소리를 들었다.

그는이 목소리에 다가가 어둠 속에서 남자의 신체 부위를 만지는 손을 느꼈다. 그 남자는 이븐 자단이고 그는 일주일 후에도 여전히 호흡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븐 자단을 구멍에서 꺼내어 갈증을 치료하기 위해 데이트와 식수를주었습니다.

그는 이븐 자단을 그의 집으로 데려 갔지만, 그의 아이들은 몰랐다. 그는 물었다. "알라에 의해, 일주일이 지났을 때 일주일 동안 죽지 않았습니까?"

이븐 자단은 "나는 당신에게 이상한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내가 그곳에 갔을 때 나는 길을 잃었고 파도가 모든 방향에서 나를 데려왔고, 나는 물 공급원에 가까이 머물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마시기 시작했지만, 굶주림에는 자비가 없었고 물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3 일 후에 기아가 증가했습니다. 등을 대고 누워있는 동안 나는 하나님 께 항복하여 모든 사업을 그분의 손에 맡기고 갑자기 입안으로 흐르는 따뜻한 우유를 느꼈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둠의 한가운데에 앉아 입에 가까운 주전자를 보았다. 주전자가 저절로 사라진 후 필요한만큼 마 셨습니다. 이 문제는 하루에 세 번 발생하지만 지난 이틀은 멈추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그의 이웃은 그에게 말했다. "이유를 안다면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 아들은 당신이 죽었다고 생각하고 알라 (수 바아나 후와 타 알라)가 우유에서 준 여성 낙타를 가져옵니다! "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자선의 기적 : 여성 낙타의 도움을받은 부유 한 상인"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