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쉬 릭에서 정오 전에 순례를 던지는 것에 대해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태양이 미끄러 진 후 (두 후르 시간) 후 타시 릭의 날 (두 알-히지 야의 11 일, 12 일 및 13 일)에 쥬라 3 개 (울라, 우스타, 아카바)를 던지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 沙菲그리고 汉巴里사상 학교에서 유명한.
그러나 德祖尔 시간에 들어가기 전에 해가 뜨고 아침에 던지는 것에 대한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유행병셰이크 교수 파이 한 빈 시알 리 알 무타 이리 박사 (이전 샤리아 강의장 인 이슬람 공동체는 이야기의 도시입니다 교수)는 그의 허용 여부에 대해 논박하고 그의 하지는 댐을 지불 할 필요없이 합법적입니다.
그는 두어 이전에 타시 릭 당일에 순례를 던질 수 있다는 것은 살 라프 (이전 학자)와 칼라프(현대 학자)의 많은 저명한 학자의 의견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같은 살 라프에서; 탈스, '아타'및 아부 자파르 무하마드 알-바 키르 빈 알리는 아우 룰 미끼 학자 (세 명 모두 살 라프 학자 포함)였으며 아부하니 파의 내레이션 중 하나이며 함발리의 생각 학교 중 하나입니다. 샤피이.
허용하는 현대 학자들; 셰이크 압둘라 알-마흐무드, 셰이크 무스타파 아즈-자르 카, 셰이크 알-불 라이히 살리는 사우디 키바 성직자 인 샤이 크 압 두라 만빈 나시르 사디 라 히마 훌라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셰이크 헛사 이민 및 샤이 크 알 바삼 포함).
결론;
태양이 미끄러 진 후 (두후 시간) 타시 릭 (11, 12, 13 번째 둘 히야)에 순례를 던지는 것은 엄숙하고 선나에 따라 하나 피, 말리키, 샤피이학자 및 함발리 학교의 유명인의 대다수 (대다수)의 선택입니다.
두어 앞에 순례를 던지는 것은 또한 이슬람 샤리아의 관용과 용이성 원칙에 매우 적합한 현재 상황과 조건에 따른 살 라프및 칼라프 서클의 많은 위대한 학자들의 의견입니다.
우리 모두가 근거, 논증, 논쟁 및 논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믿는 원칙을 여전히지지함으로써 타협하거나 비난하지 않고 다른 점을 존중하고 존중함으로써 의견의 차이에 응답하는 은혜의 태도를 제시합시다.
그러나 德祖尔 시간에 들어가기 전에 해가 뜨고 아침에 던지는 것에 대한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유행병셰이크 교수 파이 한 빈 시알 리 알 무타 이리 박사 (이전 샤리아 강의장 인 이슬람 공동체는 이야기의 도시입니다 교수)는 그의 허용 여부에 대해 논박하고 그의 하지는 댐을 지불 할 필요없이 합법적입니다.
그는 두어 이전에 타시 릭 당일에 순례를 던질 수 있다는 것은 살 라프 (이전 학자)와 칼라프(현대 학자)의 많은 저명한 학자의 의견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같은 살 라프에서; 탈스, '아타'및 아부 자파르 무하마드 알-바 키르 빈 알리는 아우 룰 미끼 학자 (세 명 모두 살 라프 학자 포함)였으며 아부하니 파의 내레이션 중 하나이며 함발리의 생각 학교 중 하나입니다. 샤피이.
허용하는 현대 학자들; 셰이크 압둘라 알-마흐무드, 셰이크 무스타파 아즈-자르 카, 셰이크 알-불 라이히 살리는 사우디 키바 성직자 인 샤이 크 압 두라 만빈 나시르 사디 라 히마 훌라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셰이크 헛사 이민 및 샤이 크 알 바삼 포함).
결론;
태양이 미끄러 진 후 (두후 시간) 타시 릭 (11, 12, 13 번째 둘 히야)에 순례를 던지는 것은 엄숙하고 선나에 따라 하나 피, 말리키, 샤피이학자 및 함발리 학교의 유명인의 대다수 (대다수)의 선택입니다.
두어 앞에 순례를 던지는 것은 또한 이슬람 샤리아의 관용과 용이성 원칙에 매우 적합한 현재 상황과 조건에 따른 살 라프및 칼라프 서클의 많은 위대한 학자들의 의견입니다.
우리 모두가 근거, 논증, 논쟁 및 논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믿는 원칙을 여전히지지함으로써 타협하거나 비난하지 않고 다른 점을 존중하고 존중함으로써 의견의 차이에 응답하는 은혜의 태도를 제시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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