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다,이 남자는하지의 저축의 아내와 이혼했다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말레이시아 출신의 35 세 남성은 사소한 일로 아내가 이혼했다는 가혹한 현실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지명되고 싶지 않은 남자는 순례 여행을 가기 위해 비밀리에 돈을 저축 한 후 어머니의 선택에 따라 이혼했습니다.

화요일 (02/11/2020) 화요일에 Detik에서보고 한이 남자는 2018 년에 아내 (27)와 결혼했으며 현재 8 개월 된 아이에게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의 아내가 이혼하기 오래 전에 결혼 계약이 있은 직후에도 그의 가정 생활은 결코 화목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내는 사소한 일 때문에 그녀를 현혹시키기 때문에 종종 화를 냈습니다.

남자의 가정 붕괴의 절정은 아내가 매월 RM 500 또는 Rp. 160만을 따로 두는 것을 알았을 때였 다. 이 저축 습관은 남자가 아직 독신이었을 때 이미 행해졌습니다. 그는이 저축 때문에 아내가 화를 내기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언젠가 아내가 모르게 Hajj 저축을 위해 한 달에 RM500 (1,600 만 파운드)를 저축했기 때문에 아내가 화를 냈습니다. "저는 아내에게 한 살부터 저축을했다고 말했고 언젠가 그녀를 놀라게하고 싶어했습니다."

그 후 아내는 아기를 데리고 와서 부모의 집으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모든 시간이 지난 후, 그의 아내는 돌아 오지 않았으며, 아내를 데리러 자신의 자아를 낮추기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사위의 집에서 그는 실제로 아내의 이혼 서신으로 취급되었습니다.

"저는 어머니의 집으로 가서 우리 집으로 데려 왔지만 아내는 이혼 서류를 준비했습니다. 깨진 내 마음. 판사 앞에서 나는 이혼을 외쳤다. 나는 그 아이를 불쌍히 여기며, 그는이 모든 것을 겪어야 할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 남자는 자신의 가정 생활이 Hajj 저축 문제로만 망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내와의 이혼에 필사적이라고 주장했다.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슬프다,이 남자는하지의 저축의 아내와 이혼했다"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