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시아파 지도자가 인정하는 하야트의 종말 무바 알라에게 도전하다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예언자의 동료들을 열심히 쫓아 간 이집트 시아파 인물 인 하산 시아 하타 (하산 시아 하타)는 자신이 한 아자 브에 의해 살해 당했다. 시아 하타는 죽었을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선지자의 친구들을 속이고 저주 한 후에 죽었다.

시아 하타는 이전에 사우디 아라비아의 셰이크 아부 미샤 리와 함께 무바 알라 (두 당사자가 서로 간청하고 알라에게기도하여 알라가 허영심을 가진 사람들을 저주하고 멸망 시키도록기도했다)를 수행했다.

셰이크 아부 미샤 리는 ""아이샤뮤 마의 뮤마이며, 알라는 그녀를 정죄했으며, 그녀는 나쁜 여자, 파 히르 및 사악한 것이 아니며, 알라를 위해 하산 샤 하타는 파 지르, 사악한, 위선적, 알라가 내가 거짓말하면 나를 정죄합니다. "

하산 시아 하타가 "알라의 힘과 권력에서 벗어 났고 나는 알라의 힘과 힘에 들어갔다. '라술 룰라 살라 후아 라이히와 살람의 아내 아이샤는 악한 여자, 뮤림 (악), 알라와 그의 메신저에게 부도덕 한 상처를 입었다. 알룰 미끼와 무슬림을 잘못 죽인 그는 세계와 그 이후에 저주를 받았다. 내가 거짓말하면 저주받을 준비가되었습니다. "

몇 주가 지난 후 하산 시아 하타는 비극적으로 죽었다. 정확하게 2013 년 6 월 23 일 이집트 기자 지역에서. 그는 6 월 30 일에 폭력을 일으키기 위해 뮤타 결혼과 합병이 진행된 집에서 시아파의 가르침을 전파하면서 지역 폭도들에게 맞았다.

2013 년 6 월 기자 지역의 충돌로 수백명의 자 비야 아부 무슬림 주민들이 하산 시아 하타를 공격했다.

시아파 출신 하산 시아 하타와 그의 추종자들은 마을에있는 집에 모였다.

일요일 (2013 년 6 월 23 일)의 알-미 쉬리 윤 신문은 "경찰이 4 명의 시아파 시체를 수송했으며, 그 중에 예언자 동반자들의 저주를 퍼뜨린 이집트 시아파 상사 하산 시아 하타가 기자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보도했다.

주민들은 6 월 30 일 시아파 거주자 인 시아파 거주자 인 하산 알-우리 안 (하산 알 라이)의 집에서 폭력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수많은 무기, 부탄 가스통 및 전단지를 발견했습니다. 주민들은 조사 결과를 당국에 넘겨 줄 것입니다.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이집트 시아파 지도자가 인정하는 하야트의 종말 무바 알라에게 도전하다"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