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단 지하드에 늦어서 아부 카이 사마의 후회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라술 룰라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이 타브 크 전쟁을 위해 군대를 동원했을 때 아부 카이 사마는 메디나시 외곽에있었습니다. 타브 크로 떠난 지 며칠 후 그는 메디나로 돌아 왔습니다. 그 당시 날씨는 매우 더웠고 두 아내는 행복하게 도착을 환영했습니다. 차가운 음식과 물은 그의 정원의 그늘진 부분 중 하나의 집에서 그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아부 카이 사마 (아부 카이 사마)는 그의 문 앞에 서서 두 아내와 그를 위해 준비된 것을 보았다. 그의 눈은 먼 곳을 바라 보면서 갑자기 말했다. 그의 소유물 가운데서 이것은 정말로 불공평하다. "

잠시 동안 그는 생각에 잠겨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알라에 의해, 나는 당신과 만나기 위해 집에 가지 않겠다. 그래서 나는 예언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을 따랐다. 소모품을 제공하십시오. "

그의 두 아내가 모든 것을 빨리 준비한 후, 그는 즉시 낙타를 타고 선지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을 따라 잡았다. 그 과정에서 그는 선지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과 함께 가기를 원하는 움 에어 빈 와흐 알 주마 히를 만나고 함께 걸었습니다. 아부 카이 사마 (아부 카이 사마)는 타브 크에서 쉬고있는 부대를보고 우 메어에게 말했다.

우 메어는 자신의 욕구를 이해하고 아부 카이 사마가 그의 낙타를 더 빨리 쫓아 선지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을 만났습니다. 동료들은 선지자에게 평화가 있다고 말했다. 그의 낙타를 빠르게 접근하여 접근 한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부 카이 사마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낙타 라이더가 가까워 지자 사람들은 예언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의 말을 정당화했습니다. 그의 낙타를 묶은 후 아부 카이 사마 (아부 카이 사마)는 선지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에게 다가가 인사했다.

아부 카이 사마 (아부 카이 사마)는 사과하고 자신이 경험 한 내용과 가족에게 한 일을 말했다. 그의 설명 후 그는 말했다, "좋은 일이야!" 그는 또한 아부 카이 사마의 유익을 위해기도했다.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메단 지하드에 늦어서 아부 카이 사마의 후회"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