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교육 이야기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나는 항상 슬픈 마음으로 우리의 종교와 세계관이 다른 문명이 제공하는 교육 이야기에 얼마나 놀랐는지 봅니다. 여러 번 일본의 어린이 교육 개념이 무력화되었습니다. 또는 최고의 교육 시스템으로 소문난 나라 인 핀란드에서 공부하는 방법.

그러나 더 많은 것을 배운 후에는 이러한 교육 모델이 기술적 인 문제에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교육 개념에 대해서는 샌들을 배치하여 어린이들에게 징계를 가르치는 방법 만 논의합니다. 또는 정기적 인 가정 방문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보호자와 매우 가까운 교사.

핀란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핀란드의 어린이는 인도네시아보다 나이가 7 세가되면 학교를 시작합니다. 또는 인도네시아보다 핀란드의 학교에서 쉬십시오.

나는 모델의 제안이 나쁘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공되는 모델이 더 이상 나아간 적이 없습니다. 이 모델은 기술적 방법에만 중점을 둡니다. 또한 교육 캠퍼스에서 왔으며 교육 캠퍼스에 대한 학부 연구에서도 동일한 경향을 관찰했습니다. 개발 된 연구는 효과적인 교수법에만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반면 코란이 제공하는 교육 제공 모델 인 루크 만은 너무 많은 기술적 문제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고있다. 편지에서 루크 만은 그 이상을 논의했습니다.

우리가 취할 수있는 교훈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 자신이 편지에 코란에 지혜가 포함되어 있다고 루크 만 (꾸란 편지 루크 만 1 절)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루크 만에게는 지혜가 있습니다 (꾸란 편지 루크 만 12 절).

그러므로이 루크 만 서한은 하나님의 지혜를 받았으며 그 내용이 지혜 인 텍스트 (알 크란)에 의해 전달 된 사람으로부터 지식을 얻었습니다. 마법의 지혜, 지혜. 흥미롭게도,이 루크 만 편지는 막 키야 편지, 막 키야에 내려온 편지입니다. 막 키야의 편지로서, 그것은 우상 숭배의 썩음을 드러내고 일신교와 월라 바라의 기초를 세우는 고 이브의 신앙을 강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한다. 따라서 루크 만 (루크 만)이라는 편지는 메카에서 선지자의 친구들을 교육하는 데있어서 선지자의 참고 문헌 중 하나가되어 마침내 세계 문명을 건설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코란이 최선의 방법에 대해 전달하는 것들이 적어도 몇 가지 있습니다 :

첫째, 세대를 형성하는 데 가장 적합한 교육은 부모 교육, 특히 아버지 교육입니다.

우 스타즈 부디 아사리는 코란 교육 패턴에 관한 학자들의 연구 결과를 전달했습니다. 코란에는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 최소한 12 개의 대화 장소가 있었고, 어머니와 자녀 사이에는 대화 장소가 두 곳 밖에 없었으며, 어머니와 자녀 사이의 대화는 어머니를 강화시키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아샤 불 우흐 두드 이야기). 이곳에서 격언의 중요성은 '어머니는 아이들에게는 열광이지만 아버지는 교장'입니다.

루크 먼의 편지의 지혜와 더불어,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대화의 이야기가 전달되며, 아버지의 모습은 자녀에게 친절 함을 제외하고는 자녀에게 어떤 경향이없는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왕이 교육을 전수하는 것은 다릅니다. 추종자를 찾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가 의심하는 경우에도 추종자를 원합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자신의 살과 피에 대한 진실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종교가없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인정합니다.

꾸란은 아버지의 본성의 동기가 아버지를 가장 효과적이고 매우 중요한 아동 교육 요원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설교하고 싶다.

둘째, 이슬람 교육 패러다임과 사람들이 그 날을 멀리하도록 노력하는 인간의 노력.

이슬람 교육 패러다임은 편지 루크 만 4 장 4 절에 포함되어있다. "자신의 우상을 세우고 그들에게 구호품을주고 하루가 끝날 무렵 확신합니다."

8 절에 반복됩니다. "사실, 그들을 위해 선한 행동을하는 사람들은 천국의 부입니다."

이것이 철학적 지향과 개념을 포함하는 이슬람 교육의 패러다임입니다. 그 진정한 교육은 전적으로 또는 단지 개성의 발전이 아니라 삶의 이야기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나 설명하는 교육의 개념을 가진 차별화 요소입니다.

업무 기술, 정서적, 지적 발달만을위한, 또는 부와 번영을위한 교육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많은 심리적 연구는 실제로 부와 전문성의 형태로 세계 성취의 정점에 도달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꾸란은 완전히 다른 만하 즈를 설명합니다. 고 이브에 대한 믿음은 교육에서 결코 잊혀져서는 안되는 완전한 연합이됩니다.

편지 루크 만 6 절은 "그리고 대화를하는 사람들 사이에"지식없이 알라의 길에서 (인간적인) 오도하고, 조롱하는 빈 (라왈 하디스). 그들은 굴욕적인 처벌을 받았다. "

알 아자르의 해설에서 하디스는 하산 알 바스 리에 의해 노래로 해석됩니다. 카타 다에 따르면 그것은 빈 슬로건으로 해석됩니다. 함카는이 두 가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처럼 흐르는 강렬한 노래는 우리의 잠재 의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많은 청소년들은 가수의 생활 방식에 의해 쫓겨납니다. 옷, 행동, 삶에 대한 전망 및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합니다.

함카는 사람들을 속이려는 노력이 항상 존재한다는 빈 슬로건을 정당화합니다. 공허한 구호를 통해 궁극적으로 사람들이 신조와 국민에 대한 충성을 잃게 만듭니다. 신앙을 혼합 한 다원주의 슬로건도 일신교의 진정한 본질을 혼란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토성에서의 논평에서 꾸란은이 구절의 아스 바분 누줄이 이슬람으로 개종 한 아랍인을 미워하는 불신자의 이야기를 들려 준 다음 페르시아에서 신화적인 이야기를 수집했다고 전해진다. 그는 군중 속에 앉아 사람들에게 감동을주는 이야기를 들려 코란의 히다 야 이야기를 막았습니다. 코란은 이야기 형태로 가장 많은 내용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하디스의 끝"또는 코란의 이야기와 경쟁하고자하는 허구의 이야기. 왜 이야기? 이야기는 삶에 영감을 줄 수 있고 삶을 이야기하기도합니다.

흥미롭게도,이 시대에 우리는 문화 전문가들에 의해 '초 현실성 (초 현실성)'으로 불리는 시대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초 현실성의 특성 중 하나는 소설이 현실이되고 현실이 소설이된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가상의 인물은 우리가 어릴 때부터 쇼, 어린 시절 이야기, 액션 피규어 및 동화를 보면서 통제했습니다. 성인 소비자의 경우에도 여전히 소설이지만 내레이션, 갈등 및 시각 효과를 조정하여 인물과 허구의 이야기를 재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상 생활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예는 이제 사드 빈 아비 와카시의 이야기보다 스파이더 맨과 아이언 맨의 이야기에 더 익숙합니다. 아이들을위한 교육은 그런 것들과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사슴 료 롱 오이, 부토 이조, 상쿠 리앙 등의 이야기는 정당화 될 수있는 가치의 메시지가없는 허구입니다.

영화에서도 신화 속 이야기는 퍼시 잭슨 영화 나 유사한 영화에서와 같은 할리우드 스타일의 시각 효과로 다시 재현됩니다. 또는 힌두교 신의 이야기와 영화 인 리틀 크리슈나 (리틀 크리슈나)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애니메이션과 광경입니다.

소설을 영감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기대가 있습니까? 하나님에 의해 묘사 된 순나 툴라 인생 여정의 진정한 근원에서 진실 된 이야기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기대가 있습니까? 대답은 예상되지 않습니다. 이야기의 동기 중 일부는 경제적이기 때문입니다.

역사 학자이기도 한 무함마드 알리 샬 라비 (샬 라비 무하마드 알리) 인이 세기의 위대한 울 마는 오스만 달라 라 붕괴의 요인 중 하나는 지역 문화 역사 이야기의 보급을 통한 지역 정체성 정서의 성장이 첫 번째 였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바꾸고 싶다. 인도네시아에서와 마찬가지로 힌두교 힌두교 불교 왕들의 이야기가 다시 일어납니다. 이집트는 람세스 이야기와 영광을 되찾았습니다. 둘째, 신념과 사고에있어서의 사고와 쿠라 파트의 혼란의 성장.

지혜로 가득 찬 코란이 이것을 설교합니다. 교육은 미래 세대가 혼란과 공허한 꿈을 피할 수있게하고 전능하신 하느님 께서 말씀하신 삶의 본질과 가치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셋째, 어린이들에게 예의을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정하신 절대 진리를 가르치십시오
교육의 도전, 즉 진실에서 인간 유배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설명한 후에 흥미로운 것은 루크 만의 아들과의 대화는 하나님 자신의 하나의 형태로 진리를 소개하지 않고 아다 브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꾸란 편지 루크 만 12에서 루크 만은 자녀들에게 알라에게 감사를 표하는 지혜를줍니다. 13 절에서 루크 만은 그의 아들에게 파트너를 하나님과 연관시키지 말라고 명령했지만 그것은 큰 폭정 이었기 때문이다. 왜 태도를 도입하는 것이 진리를 도입하는 것보다 우선합니까?

이것은 적어도 두 가지 때문입니다. 첫째, 코란의 일관성과 성가심의 아이가 일신 론적이며 그의 부모 만 그를 유대인, 기독교 및 마주로 만듭니다. 그러므로 이미 일신교의 본질이 있기 때문에, 먼저 감사의 형태로 믿음의 본성을 도입했습니다.

감사는 어린이들이 신앙의 본질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더 높고 더 현실적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최고의 교육은 어린이의 신성한 본성을 개발하고 돌보는 것입니다. 둘째, 에티켓을 가르치는 것이 가르치는 것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arkan science, 비록 그것이 믿음의 과학 임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우리의 아이들은 종교를 이해하는 묵타 질라처럼되지 않지만 그들의 마음을 샤리아와 맞출 권리가 없습니다. 극단적 인 기적조차도 하나님을 알고 있지만 하나님의 속성을 부인함으로써 예의가없는 탄지의 단계에 이릅니다. 또는 알라 족을 알고 있지만 그분을 존재에 비유함으로써 예절이없는 무자 시마의 흐름처럼. 나드 주 빌라 민 달릭.

어린이들에게 매너를 소개 한 후에, 아이들은 진실을 고집하는 것, 즉 일신교를 배워야하며, 부모님과도 타협해서는 안됩니다. 꾸란 편지 루크 만 13 절, 루크 만은 아들이 알라와 제휴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꾸란 편지 루크 만 14-15 절입니다. 알라 자신은 자신의 부모조차도 일신교를 손상시키는 것들로 전혀 타협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이 일신론은 우리를 가장 사랑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심지어 부모님까지도 제한 할 수 없습니다. 즉시 말씀하신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매우 분명하고 엄격한 한계를 주셨습니다. 우리의 아이들이 예언자와 카 디야의기도를보고 묻는 작은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처럼되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선지자는 믿음의 경우를 설명하고 그를 초대했습니다.

알리는 부모의 허락을 구했다. 그러나 그는 돌아와서 "이런 문제 때문에 부모님의 허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12 살짜리 소년의 캐릭터는 정말 대단합니다. 일신론은 여전히 ​​깨끗하고 그 안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알리는 이슬람으로 개종하여 훌륭한 학자, 공정한 지도자, 주 흐트 사람, 용감한 사령관, 대장 시인으로 이슬람에서 필적 할 수없는 역사적 잉크를 새겼습니다.

사드 빈 아비 와카 쉬 (사드 빈 아비 와카 쉬)의 이야기에 대한 코란의 해석에서, 어머니는 어머니의 생명의 위협으로 먼저 종교로 돌아 가야했지만 "어머니가 100 명의 목숨을 잃고 하나씩 풀어 놓으면 이슬람을 계속 받아 들일 것이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사드는 이슬람 역사에서 금색 잉크를 조각했습니다. 일신교가 아동의 삶의 목표라면, 그는 세상의 목표를 넘어 인생에서 가장 높은 목표를 얻었습니다. 이 일신교의 성격은 아이들이 내세의 내세를 정복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주목할 점은 하나님 께서 감사를 표하고 그 분께 감히하기로 결정하신 후에 하나님 께서 부모에게 선을 행하기로 결심 하셨다는 것입니다. 이 결정은 인도 주의적 방법에 따라 가장 감사 할만한 사람들이 부모라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최고의 교육은 어린이의 일신교의 특성을 보살 피고 육성하며, 일신교를 손상시키는 것들과 타협하지 않고 부모 모두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넷째, 어린이들에게 의로운 행동에 대한 개인적인 책임을 지도록 가르치십시오
꾸란 편지 루크 만 16 절 "오 나의 아들 아! 실제로, 겨자 씨앗만큼 무겁고 (무슨 일이) 돌이나 하늘이나 땅에 있다면 알라는 분명히 그에게 (대가로) 줄 것입니다. 분명히 알라는 미묘하고 만연합니다. "

루크 만은 일신교에 대한 믿음을 심어준 후 알라에 대한 믿음이 어떻게 작용해야하는지 그의 자녀들에게 가르쳤다. 하나님을 믿는 신앙의 정점은 항상 하나님이 주시하는 느낌의 주된 영향을 가져야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하는 모든 일을 증거하십니다. 알라는 미묘하고 철저하기 때문에 그의 지식은 바위 나 하늘 또는 땅에있는 겨자 씨앗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이 편집 선택은 하나님의 감독의 세부 사항에 관한 매우 광범위하고 무제한적인 범위를 보여줍니다.

이산또는무라 카바 툴라에 대한 인식은 어린이들에게 선행에 대한 책임을 갖도록 교육해야합니다. 우 마라의 말에서와 같이, 우리는 자녀들이 참된 계산을하기 전에 자신을 생각하기 위해 우리의 자녀들을 교육해야합니다. 그 계산으로 아이는 자신의 상태, 자신이 얼마나 허영심, 자신이 소유 한 나쁜 행동 및 그가 시도한 선한 행동을 서면 및 내재화 도구로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자선 증가의 정신으로 낭비를 줄이고 나쁜 자선을 제거하십시오. 나중에 현대 성공의 심리학 이론에서 자선 통제 도구를 갖추는 것이 성공을 향한 훌륭한 기초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어린이 교육은 자선, 이산 및 무라 카바 툴라의 책임의 특성을 심어 아이들이 세상과 성공에 대한 선행을 배가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아이들에게 삶의 기초를 가르치고 다와를 통해 사회 형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다음 구절은 칼리파 툴 아르 드로서 인간 논문의 본질이다. 내부의 기초와 삶의 사명을 다룹니다. 이 구절을 잘 실천한다면, 어린이는 세상의 정복자, 지구의 사람들, 그리고 알-하크의 전투기가 될 것입니다.

수라 루크 만 17 절 "오 나의 아들 아! 기도를하고 (사람들)에게 옳은 일을하고 (그들) 잘못되는 것을 막고,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에 인내하십시오실제로 이것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

이 구절에는 인류 역사 전반에 걸쳐 선지자와 설교자의 삶의 기초 인 개인 생활의 강력한 기초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 창조의 가치를 넘어 깨지기 쉽고 취약하며 가짜 인 인류의 가장 강력한 기초입니다. 기초는 무엇입니까? 기초는기도와 인내입니다. 기도와 인내심은 선지자들의 비밀이며 죽음의 위협, 모욕과 비난, 긴 빈곤, 가족과의 분리, 위선자에 대한 배신, 불신자의 반역과 죄인에 대한 배신에 견딜 수 있습니다. 기도와 인내는 알바 카 구절에서와 같이 하나님의 도움의 원천입니다.

기도는 신자들의 미 라즈입니다. 미 라즈의 영향은 슬픔 후의 평온입니다. 예를 들어 미 라즈에 대한 슬픔 후 1 년 동안 하나님의 위로를 받고 선지자가 지역 사회에 점점 더 많이 전파했습니다. 그들의기도로 신자들은 전파 할 힘을 얻습니다.

이 구절에는 진정한 삶의 사명도 있습니다. 칼리파 툴 아르디의 인생 사명. 인류 역사를 통틀어 선지자, 설교자들의 사명. 이 사명은 동기 부 여자, 시인, 통치자 및 철학자를 반향시키는 사명을 뛰어 넘습니다. 이 사명은 꾸란 수랏 알리 임란 구절에 대해 언급 할 때 셰이크 유수프 바르다 위의 말처럼 무슬림과이 책의 사람들을 차별화하는 것입니다. 유대인들과 그리스도인들도 하느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마르와 나히 뭉 카르를 범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여전히 아마르 마루 프 나히 뭉 카를지지하는 무슬림들. 이것이 이슬람이 최고의 사람들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사물 / 선이 자라면 지구는 평화와 축복으로 가득 찬 번영을 누릴 것입니다. 하늘과 땅에서 하나님의 은혜가 내려올 것입니다. 그 은혜는 동물, 식물, 강, 심지어 무슬림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느껴질 것입니다.

여섯째, 어린이들에게 고귀한 도덕을 붙잡고 가르치십시오
이전 요점은 우리 아이들이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면 분명히 세계에서 성공적입니다. 그들은 인생의 중간에 횃불이됩니다. 일부는 사회를지지하는 뿌리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슬람의 메시지는 은혜와 설교이기 때문에 코란은 더욱 더 명령한다. 그렇다면 최고의 성공에는 최고의 도덕이 뒤따라야합니다. 18 절을 통해 루크 만은 아들에게 오만하지 말고 거만하게 걸으라고 지시합니다. 그런 다음 19 절을 통해 자녀가 간단하게 걸으며 소리를 부드럽게하도록 지시합니다.

이븐 압바스는 "거만하지 말고 하나님의 종들을 멸시하지 말고, 그분과 대화 할 때 당신의 얼굴을 다른 곳으로 돌리지 마십시오."

이것은 이크 리마, 무 자이드, 야지드 빈 알 아함, 사이드 빈 주 베어의 의견이기도합니다.

자부심을 가지고 성공의 정점에 도달 한 인간의 본성이 되십시오. 때로는 걷는 방법이 없어지기도합니다. 마치 내가 고귀한 사람임을 보여주는 것처럼. 이슬람의 역사에서 그것은 기록되었으며, 과거에 우 마야의 귀족은 귀족을 걷는 방법에 대한 특별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칼리프가되기 전에 우마르 빈 압둘 아지즈 (우마르 빈 압둘 아지즈)는 고귀한 보행 방법을 가진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또는 현대사에서 영어 귀족들은 고귀한 생활 방식에 대한 윤리적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걷는 법, 먹는 법, 옷 입는 법 등으로 시작합니다. 이와 같은 모델은 계급 차이를 강조하여 궁극적으로 빈곤층을 소외시키고 자합니다. 귀족과 주 변화된 사람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슬람의 사명은 다와 자비이기 때문에 이슬람은 그런 격차를 좁히기를 원합니다. 이슬람은 친숙하고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지역 사회의 불가분의 일부가되도록 지명 된 지지자들이 사람들을 설교에 쉽게 초대하기를 원합니다. 그런 다음 거만하고 거만 걷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리를 걷거나 부드럽게하는 방법을 단순화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교육은 어린이들에게 지혜와 고귀한 품성을 심어주고 다른 사람들, 특히 오만에 대한 나쁜 도덕을 피하는 것입니다.

일곱째, 내세와 관련된 세계 어린이 교육의 긴급 성을 설교
33 절인 루크 만 편지의 끝을 향해, 하느님는 신을 두려워하는의 순서로 시작하는 순서로이 편지를 닫습니다. 학자에 따르면, 신을 두려워하는 명령이 앞에 오는 순서는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오 사람들! 아버지는 자녀를 도울 수없고, 자녀는 아버지를 조금도 도울 수 없습니다. 실제로, 하나님의 약속은 진실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세상의 삶에 속지 말고, 하나님의 (순종) 속이는 자에게 속지 마십시오.

이 호소는 모든 인간을위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이 경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나타내는 신을 두려워하는의 순서가 동반됩니다. 그런 다음 꾸란은 눈부신 자연을 설교합니다. 아버지와 자녀가 서로 도울 수없는 날이 있습니다. 뱃속에 아이를 안고있는 어머니, 아이가 생각에 담긴 아버지의 격언이있다엔.

그래서 아버지는 더 진보적 인 성격 도구로 자녀를 사랑합니다. 아이들을 현재에서 더 나은 미래로 연결합니다. 그렇다면 성격과 성격의 도구가 쓸모없는 날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날 아이는 아버지의 희생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그날 얼마나 무섭습니까.

따라서이 구절은 우선 순위를 말합니다. 우리는 올바른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세상을 믿고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때 세상의 삶에 속지 마십시오. 우리가 아이들을 교육하는 것을 소홀히하는 직업과 직책을 추구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얼마나 유명하고 부유 한 사람들이지만 그들의 자녀들은 종교를 잘 실천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빈곤에 대한 복수를 원치 않기 때문에 세상의 운명 만 바꾸도록 어린이 교육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알라"(의)에 속이는 사람에 의해 속지 마십시오. 우리는 많은 자선 단체가되기 위해 부자가되기를 원하지만 아이들과 생산적인 상호 작용의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우리는 설교자로서 바쁘지만 아이들의 성격을 관찰하는 데 소홀합니다. 우리는 강사와 교사가 됨으로써 국가의 어린이들을 교육하며, 우리의 어린이들도 탁월하지만 때로는 어린이의 신앙 교육을 소홀히합니다.

아이를 세상에 데려 오지만 내세에 무력하게 남겨 두는 것은 참으로 마음입니다. 세계에서 어린이들의 신앙 교육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루크 만은 최고의 역할 모델입니다. 루크 만은 단지 노예 또는 목수입니다. 부와 지위는 없습니다. 심리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세계 운명을 바꿀 수있는 방법을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이 그와 같이 가난을 느끼지 않도록하는 방법. 그런 다음 자녀는 최고의 일자리를 얻기 위해 최고의 캠퍼스에서 학교에갑니다. 그러나 루크 만은 그 모든 것을 훨씬 뛰어나고 명확하고 명확하게 능가했습니다.

가난은 그를 일하게하고 지혜를 잃지 않습니다. 빈곤 때문에 만하 즈 라 바니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루크 만은 하나님이 정한 본성, 즉 하나님이 정하신 선에 따라 자녀들을 정확하게 교육합니다. 전혀 움직이지 마십시오. 루크 만은 세계 생활에 속지 않으며 루크 만은 속지 않습니다. 루크 만은 의식적으로 행동하여 세상에서만 아이를 도울 수있었습니다.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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