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기도에 관심이있는 지도자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이슬람에서 지도자는 그의 지도력 분야에서 이슬람 법을지지 할 책임이있다. 샤리아 설립에 대한 그의 관심은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사적인 문제에만기도와 다른 예배 문제를 포함시키는 현대 지도자와는 다릅니다. 지도자는기도와 다른 예배에 개입 할 권리가 없습니다. 그의 역할은 종교에 숭배의 자유를주는 것에 만 국한되었다. 이 패러다임은 개인 영역에 종교를 두는 세속주의의 영향입니다.

예를 들어 회중기도와 관련하여, 이슬람 공동체는 지도자의 모범과 특별한 관심이 있다면 회중기도에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 조건은 살라 푸스 살리가 회중기도에주의를 기울이는 강력한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아미르 알 무미 닌 우마르 빈 카스 타브은기도하는 사람들에게 처벌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타빗 이븐 알 하차 즈는 "한 번 우마르 빈 카스 타브라디 야 알라 후안후가기도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을 대면하고 무아 진을 주문했습니다. 그는 일어나서 '알라에게 우리는 기다릴 사람이 없다'고 말했습니다.기도를 마친 후 사람들에게 돌아와서, 왜 많은 사람들이 그를 떠나게합니까 (회중기도). 그대로? 나는 알라에 의해 목을 자르기 위해 그들에게 메신저를 보내려고한다. '그런데 그것은 회중기도에 참석하십시오.' (칸줄 움알 : VIII / 252)

마찬가지로 우마르 알-파 루크는 회중기도에서 사람들을 조사했습니다. 이맘 말리크 (이맘 말리크)는 아부 바크르 빈 술라이 만 빈 아비 하츠 마 (아부 바크르 빈 술라이 만 빈 아비 핫 스마)에서 화르 마르기도에서 아말 하트 마를 찾아 왔다고 말했다. 다음날 우마르 빈 카스 타브이 시장에 갔고 술라이 만 빈 아비 하츠 마의 거주지는 시장과 나 바위 사원 사이에있었습니다. 술 라이만의 어머니 아시-시파 (애쉬 시파)를 지나가자 그는 "파르 종기도 중에 술 라이만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의 어머니는 "마지막 밤, 그는 밤새기도 한 다음 소리내어 잠 들었다"고 대답했습니다. 우마르가 말했다. "회 중에서의기도기도는 밤새도록 밤새기도하는 것과 비슷합니다."(알 무트 타 ': I / 131)

이맘 이븐 아비 샤 피아는 하심으로부터 그의 아버지가 말했다. "한 번 우마르 라디아 야후는 파르기도에 참석하지 않은 사람을 한 번 찾았습니다. 그리고는 그에게 메신저를 보냈습니다. 그 사람이 맞닥 뜨렸을 때, 그는 "당신은 어디에 있었습니까?"하고 대답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여기로 데려 간 사람이 아니라면, 나는 분명히 나오지 않았습니다. '우마르가 말했다.'당신이 누군가를 만나러 나갈 수 있다면,기도하러 나오십시오. '(알-무스 하나 프 : I / 344-345)

알-파 루크의 회중기도에 대한 관심은 또한 누군가에게 맹인을 인도하여 여전히 사원에 오도록 지시 할 때 나타납니다. 이븐 사드는 압 두라 만 빈 알-미스와 르 빈 막 라마가 말했다. "한 번 우마르 라디아 야후는 눈이 멀었 기 때문에 그를 위로하기 위해 사이 빈 야부의 집으로 갔다"고 말했습니다. ``선지자 살 라라 후 (살 랄라 후) 알 라이히와 살람 (알 라이히와 살람)의 회교 사원에 회중기도를 두지 말고, '사이드 (사이드)가 대답했습니다.'하지만 나는 가이드가 없습니다. 죄수들에게서 노예를 보냈다. "(칸줄 '우말 : VIII / 307)

우리는 또한 아미르 알-벨 리버 알리 빈 아비 탈립라디 야 알라 후‘소리하는 동안 걸어 간 안후’,기도,기도에 관한 역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파르기도를 위해 사람들을 깨우려고한다. 그는 매일 그렇게합니다. 알-하산 라디 야 알라 후안 후는 찌른 날 알리의 출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람들이 문 밖으로 나왔을 때 그는 외쳤다." 기도 "." 매일 매일 그렇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깨우는 동안 채찍을 들고 나왔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두 사람에게 가로 채었습니다 ... (아스타바 카트알 쿠 브라 : III / 36-37)

예언자 살 라라 후 알라 히와 살람 ''에 의해 임명 된 메카의 에미 르는 아트 탭 빈 우 사이드알 우마 위라디 야 알라 후는 모스크에서 회중으로기도를 떠난 사람을 죽이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이맘 이븐 쿨 카이 임은 자신이 한때 메카의 주민들에게 말했다. 알라가 당신 중 한 명이 내가 회중을 죽이는 것 외에는 회중기도를 모스크에 남겨 두었다는 소식을 전혀받지 못했습니다. " (애쉬 샬라 페. 81의 책. 또한 가야 툴 마람바이 악바리 술탄 아티알 발라 딜 하람 : I / 18-19 참조). 이맘 이븐 쿨 카이 임은 "선지자 살 라라 후 (살 라라 후)의 동료들은 그의 행동에 대해 감사했고 그의 영광은 그들의 눈에 자랐다"고 말했다. (애쉬 샬라의 책 페. 81)

이것이 이슬람 법이 지도자를 선발하는데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존재는 세상의 번영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 이상으로, 지도자는 또한 내세에서 행복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백성을 데려가는 책임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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