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사도 : 살아있는 사람들을 사귀지 않을 것입니다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우리는 우리가 얻는 재산에 대한 걱정,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에 대한 걱정, 인생이 어려울 것이라고 걱정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재산을 더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사실 선지자는 우리가 단순한 삶을 살았다면 어려운 삶을 살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알라의 메신저는 다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사는 사람들에게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이맘 아마드의 하디스 역사)

선지자의 단순한 삶의 습관은 또한 그의 동료들에 의해 서술 된 그의 일상 생활에 반영되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이미 인류 가운데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알라 메신저의 단순성과 평온에 대해 간증 한 이븐 아미르였습니다. 선지자는 심지어 군대와 무기를 호위하지 않고 낙타에서 순례를 던졌습니다. 당시 그는 움마의 지도자가되었습니다.

알라의 메신저는 종종 병든 사람들을 방문하고 시체를 배달하고 노예의 초대에 참석했으며 샌들을 긁어 모으고 옷을 패치하고 아내와 숙제를했습니다.

옛날 옛적에, 알라의 메신저는 자신의 권위 때문에 떨리는 사람을 만났다. 이것을보고, 무함마드 살라 후아 라이히와 살람는 그 남자를 진정 시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침착하지 않습니다. 나는 침을 먹은 쿠 레이 쉬 여인의 아들입니다."

알라의 메신저는 동료들과 함께 모였을 때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가장 작은 태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외국인 손님이 올 때, 그는 어떤 라술 룰라가 동료인지를 구별 할 수 없습니다. 당시 같은 선지자 계급의 인물은 단순성과 소심함으로 인해 인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렇다고 생계를 유지하려는 노력을 멈추고 스스로 항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무슬림으로서, 우리는 여전히 행운을 가져다가 간단한 삶과 선을 위해 사용해야합니다. 종종 우리는 이미 우리의 요구를 능가하는 생계를 얻습니다. 과도한 생활 습관 때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알라 수 바나 후와 타 알라는 다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먹고 마시고 과용하지 마십시오. 분명히 알라는 과장된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수라 알아 라프 : 31)

왈라 후‘알람 비스 샤랍. 우리는 항상 양식에 압도 당하고 항상 감사하는 그분의 종들에게 속하기를 바랍니다. 아미 인
Loading...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0 への反応 "토요일 사도 : 살아있는 사람들을 사귀지 않을 것입니다"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