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다섯 번의기도를 떠나는 죄는 간음의 죄보다 더 크다

이슬람 뉴스, 탄중에 님 - 항상 고귀한 알라의 축복을받는 독자들. 우리 모두는기도가 매우 중요한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도조차도 이슬람 건물을 똑바로 세울 수있는 이슬람의 주요 기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이 사람들 가운데 존재하는 현실은 실제로 매우 다릅니다. 주변 환경을 살펴보면 신분증에 무슬림이라고 주장하지만 대개이 이슬람 기둥을 떠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마 그들 사이에, 비록 당신이 기억하더라도 하루에 한 번만기도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일주일에 한 번만기도하는 사람들, 즉 금요일기도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일년에 두 번만기도를 기억하고 수행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아니라, 즉 이드 알-피 트리와 이드 알 아다 만있을 때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현재 상태에 정말로 관심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국 신분증에서 이슬람이라고 주장하지만 그들의 행동은 이와 같습니다. 그러므로이 짧은 기사에서는기도를 떠나는 법에 관한 토론을 제기 할 것입니다. 알라가 쉽게이 기사를 읽는 모든 사람에게 타우 픽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울라마는기도를 떠나는 것이 다른 큰 죄보다 큰 죄라고 동의한다


라 히마 훌라 이부 누 카이 임 알 자우 지야는 "무슬림들은기도를 의도적으로 5 번 떠나는 것이 가장 큰 죄이며 다른 사람들의 재산을 압류하고 간음하고 도둑질하고 술을 마시는 죄보다 크다는 데 동의했다." 그것을 떠나는 사람은 알라에게 처벌을 받고 화를 내며이 세상과 내세에서 굴욕을 당할 것입니다. "(애쉬 숄라, 페이. 7)

알 카바 이르에있는 아즈 자 하비가 인용 한 이븐 하심 (라 히마 훌라)은 "기도를 떠날 때까지 가장 추악한 죄를 겪을 때까지 정당한 이유없이 신자가 죽을 때까지 죄가 없다"고 말했다 (알 카바 이르, 25 쪽)

라 히마 훌라-아즈 자 하비도 말했다. "큰 죄인을 포함하여 때가 올 때까지기도를 끝내는 사람들. 그리고기도 전체를 떠나는 사람들, 즉 단 하나의기도는 간음하고 도둑질하는 사람들로 간주됩니다. 큰 죄를 포함하여기도를 떠나거나기도에서 빠져 나가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를 여러 번 떠난 사람들은 회개 할 때까지 큰 죄인을 포함시킵니다. 분명히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은 패배 한 사람들, 비참한 사람들, 그리고 죄를 저지른 무림의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알 카바 이르, 26-27 쪽)

살 라트를 떠난 사람들이 인피 델 일명 비 무슬림 일 수 있습니까 ? 

이전의 요점에서, 학자들은 간음과 도둑질의 죄보다 큰 죄를 포함하여기도를 떠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그들은이 문제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음 문제는기도를 떠나는 사람이 여전히 무슬림인지 아닌지에 대한 것입니다.

라 히마 훌라 (라 히마 훌라) 아시 시아 우 카니 (아시야 시아 우 카니)는 무슬림들 사이에서 그들의 의무를 부인했기 때문에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의 불신에 대한 의견 차이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게으름으로 인해기도를 떠나고 5 일 매일기도를 계속 믿는 것이 오늘날 대부분의 무슬림의 상태와 마찬가지로 의무적이다.

게으름 때문에기도를 떠나는 것과 관련하여기도는 의무적이라고 믿지만,이 문제에 관해 학자들 사이에는 세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의견은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은 배교 자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슬람 밖에서) 살해되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이 의견은 이맘 아마드, 사이의 사냥꾼 주 베이, 아브라함의 왕자, 이브라힘, 순서대로, 사랑하는 이들, 아 유브, 분노, 그를 영적 사이의 연인, 축하 사이에 그를 대체하십시오h,'의 의견입니다 압둘 말리크 빈 하비브 (말 리키야 학자), 일부 샤피이 학자의 의견, 이맘 샤피이의 의견 (아토 하이가 말한대로), 우마르 빈 카타 브 (이븐 하잠이 말한대로)의 의견, 무 아즈 빈 자발, 압 두라 만 빈 아프, 아부 후레이라 및 기타 가장 친한 친구.

두 번째 의견은기도를 떠난 사람들은 이방인의 처벌에 의해 죽지 만 이교도들에 의해 처벌받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말리크, 샤피이 및 이맘 아마드의 의견 중 하나입니다.

세 번째 의견은 게으름 때문에기도를 떠나는 사람은 사악한 (큰 죄를 범했다)이고기도하기를 원할 때까지 감옥에 있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하나 피야의 의견입니다. (알 마우 수아 알 피 키야 알 쿠웨이트 야, 22 / 186-187)

따라서 기본적으로 학교의 학자들을 포함하여 학자들 사이 에서이 문제에 대한 의견의 차이가 있습니다. 코란과 순나에 따라기도를 떠나는 법은 어떻습니까? 다음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코란에 살라 남은 사람들의 이야기
많은 구절들이 코란에서 이것에 관해 이야기하지만, 우리가 가져 오는 것은 단지 두 구절입니다.

알라 타알라는
فَخَلَفَ مِنْ بَعْدِهِمْ خَلْفٌ أَضَاعُوا الصَّلَاةَ وَاتَّبَعُوا الشَّهَوَاتِ فَسَوْفَ يَلْقَوْنَ غَيًّا إِلَّا مَنْ تَابَ وَآَمَنَ وَعَمِلَ صَالِحًا
그런 다음,기도를 방해하고 그들의 열정을 정리 한 대체물 (추악한)을 따라 가십시오. 그런 다음 회개하고 믿고 행하는 자들을 제외하고는 알 고야를 만날 것입니다. "(코란, 59-60)

이븐 마스 우드 라디 야 알라 후 '안 후마는이 구절의'고야 '는 음식이 매우 역겨운 야한 남의 강이며, 그 장소는 매우 깊습니다. (애쉬 숄라, 페. 31)

이 구절에서 알라는이 장소 (야한 강의 강)를 만들어 사람들이기도하고 정욕을 따르는 곳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도를 떠나는 사람이 평범한 행동으로 만 행동하는 사람이라면 물론 그는 죄 많은 무슬림의 장소로서 최상위 지옥에있을 것입니다. 지옥에서 가장 낮은이 곳 (고야)은 무슬림이 아니라 이교도의 장소입니다.
다음 구절에서도 알라가 말했다,
إِلَّا مَنْ تَابَ وَآَمَنَ وَعَمِلَ صَالِحًا

"회개하고 믿으며 선한 일을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그러므로기도하는 사람이 무민이라면 물론 그는 회개하지 않아도됩니다.

또 다른 구절에서 알라 타 알라가 말합니다.

فَإِنْ تَابُوا وَأَقَامُوا الصَّلَاةَ وَآَتَوُا الزَّكَاةَ فَإِخْوَانُكُمْ فِي الدِّينِ

"그들이 회개하고기도를하고 자선을 행하면 같은 종교의 형제 자매입니다."(꾸란 수라 타우 바에서 [9] : 11). 이 구절에서 알라 타알라는 믿음의 형제애를기도와 연결시킵니다. 기도하지 않으면 믿음을 가진 형제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따라서기도를 떠난 사람은 신자가 아닙니다. 신자가 알라 타 알라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إِنَّمَا الْمُؤْمِنُونَ إِخْوَةٌ

"신자들은 진정으로 형제입니다."(수랏 알 후 주랏 [49] : 10)

하디스에 살금 살금 떠난 사람들의 이야기
이 문제를 논의하는 몇 가지 하디스가 있습니다.

자비 르 빈 압둘라라술 룰라 살 랄라 후’에서 알라 히와 살람

بَيْنَ الرَّجُلِ وَبَيْنَ الشِّرْكِ وَالْكُفْرِ تَرْكُ الصَّلاَةِ

"무슬림과 쉰 사이의 불신과 불신이기도를 떠나고있다"(하디스역사. 무슬림 257 호).

차우 반 라디 아얄라 후‘선지자 살 랄라 후의 안후 -중고 노예’알라 히와 살람-에서 그는 선
지자 샬 라와 라이라이와 살람,

بَيْنَ العَبْدِ وَبَيْنَ الكُفْرِ وَالإِيْمَانِ الصَّلَاةُ فَإِذَا تَرَكَهَا فَقَدْ أَشْرَكَ

"쿠프와 믿음을 가진 종 사이의 분리는기도입니다. 그가 떠난다면 그는 회피를 할 것이다. "


예언자 샬 라와 라이라이와 살람는 무 아즈 이븐 자발에서 나레이션,
رَأْسُ الأَمْرِ الإِسْلاَمُ وَعَمُودُهُ الصَّلاَةُ
"모든 문제의 핵심 (원칙)은 이슬람이며 그 기둥 (지지)은기도입니다." 이 하디스에서 이슬람의기도는 텐트를지지하는 기둥과 같다고합니다. 텐트는 부러진 극으로 붕괴 (붕괴) 될 수 있습니다. 이슬람과 마찬가지로기도의 상실로 무너질 수 있습니다.

베리즈 마 동반자 (합의), 살 라트을 떠나는 것은 인피 델입니다

우마르가 말했다.
لاَ إِسْلاَمَ لِمَنْ تَرَكَ الصَّلاَةَ
"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을 무슬림이라고 부르지는 않는다."

우마르는 다른 길에서
ولاَحَظَّ فِي الاِسْلاَمِ لِمَنْ تَرَكَ الصَّلاَةَ
"기도에서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이슬람에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어와 울올릴 번호. 209의 샤이 크 알 알바니가 말한 것처럼 오 얘야입니다. 우마르가 죽음에 접근 할 때 위의 말을했을 때, 그것을 거부 한 친구는 아무도 없었다. 그러므로기도를 떠나는 법은이 쉬울 쿠이 임 (이불 코이 임)이 애쉬 숄라 (애쉬 숄라)라는 책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이즈마 '(계약) 친구를 포함한 불신자입니다.

선지자의 동료 대다수는기도를 떠난 사람이 압둘라 빈 샤키 크 (타 불린 압둘라 빈 시아 키크)가 말한 것처럼 의도적으로기도를 떠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말했다
كَانَ أَصْحَابُ مُحَمَّدٍ -صلى الله عليه وسلم- لاَ يَرَوْنَ شَيْئًا مِنَ الأَعْمَالِ تَرْكُهُ كُفْرٌ غَيْرَ الصَّلاَةِ
"과거에, 무하마드 살 랄라 후의 동료들은 '알 라이히와 살람은기도를 제외하고는 이교도를 일으킨 자선 단체를 고려하지 않았다." 아부 후레이라 이 하디스의 사 나드 (내레이터)는 사히입니다. (재채기, 태닝, 퐁당, 연도 및 도서, 페. 52 참조)

이 마지막 논의에서, 코란, 친구들의 친구들과 말은 이것조차도 이즈마 '(계약)이라고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은 고의적으로 무슬림이라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기존 학자들의 의견에 대한 가장 강한 의견입니다.

이븐 카이 임은 "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은 성스러운 책 (코란), 선나와 친구로서의 합의에 의해 목격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교도라는 견해를 부인하는 것에 당황하지는 않습니다. 왈라 울 무와 피크 (알라 만 타우 픽을 줄 수 있음) "(애쉬 숄라, 페. 56)
살 라트를 떠나는 사람들의 다양한 사례

[첫 번째 사례]이 사례는 '기도하거나기도하다. 의무적 인기도의 법을 거부하기 위해 이것이 행해지면, 이런 종류의 사람은 학자들 사이에 분쟁없이 이교도들에 의해 처벌됩니다.

[두 번째 사례] 이번에는기도를 쉽게하고 결코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여기도를 떠납니다. 초대를 받았을 때조차 마지 못해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기도를 떠나는 믿지 않는 사람들을 보여주는 선지자 신은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줘의 하디스를 적용합니다. 이것은 동료와 타빈 인의 대부분의 살 라프 학자 인 이샤 크, 이맘 아마드의 의견입니다.

[제 3의 경우]이 사건은 종종기도를 수행하는 데 일상적이지 않은 무슬림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그는 여전히 조히 르에있는 무슬림들에 의해 처벌을 받았으며, 그에게는 불충분하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이샤 크 빈로 후야가 올바른 길로 돌아 오기 전까지는 이런 종류의 사람에게 온화해야한다는 의견입니다. 월‘이브로 빌 코티 마 [그의 형벌은 생애의 끝에서 볼 수있다].

셰이 쿨 이슬람 이븐 타이 미야는 "종이 명령의 일부를 수행하고 일부를 떠날 경우, 그에게 믿음은 그가 한 명령에 따른 것입니다. 그 믿음은 증가하고 감소합니다. 그리고 종에게는 믿음과 니파가 동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실제로 많은 나라에서 대부분의 사람들과 대다수가 매일 5 일기도를 지키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완전히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때때로기도하고 가끔 떠납니다. 그런 사람들은 동시에 믿음과 니파입니다. 그들에게 상속 등의 경우와 같이 조히 르에있는 이슬람 법에 적용 할 수있다. 이 법 (상속)은 진정한 위선자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때때로기도하고기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마즈 무 알 파타와, 7/617)

[네번째 경우]이 경우는기도를 떠나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이 불신을한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사람에 대한 법은 무지한 것입니다. 이 사람은 자신의 무지 때문에 결혼하지 않았으며, 이는 처벌을받는 데 방해가되었다.

[제 5 사례]이 사건은 때가 올 때까지기도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는 항상 일상적으로하지만, 종종 자신의 시간을 벗어난 일을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이 아니지만 그는 죄가 있으며 알라가 말한 것처럼이 행동은 매우 비열합니다.

وَيْلٌ لِلْمُصَلِّينَ (4) الَّذِينَ هُمْ عَنْ صَلَاتِهِمْ سَاهُونَ (5)

"그러므로기도하는 사람들, 즉기도를 소홀히하는 사람들에게는 우연한 일입니다."(수라 알 마운 [107] : 4-5) (알 만하 수스살라 피 인다 셰이크 나시 루딘 알 알바니, 189 참조) -190)
결산

하루에 5 번기도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항상 그를 돌보는 사람은 종교를 지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낭비되는 사람은 다른 관행에 더 낭비됩니다.

신실한 우마르 이븐 알 코 뜨겁다 사령관-”는“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기도입니다. 기도하는 사람은 누구나 종교를 지켰 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을 낭비한 사람은 다른 관행에 더 낭비됩니다. 이슬람에는기도를 떠나는 사람들을위한 부분이 없습니다. "

이맘 아마드-라 히마 훌라 (라 히마 훌라)도 같은 말을했다. "기도를 과소 평가하는 사람은 누구나 종교를 과소 평가했다. 한 사람이 이슬람에 5 일기도를 보존하는 것과 비슷한 역할을합니다. 이슬람에 열정을 가진 사람은 매일 다섯 번의기도에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입니다. 알라의 종 들아, 너 자신을 알라. 조심해! 당신은 알라 족을 만나서는 안되며 이슬람에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마음에있는기도의 수준에 따른 당신의 마음에있는 이슬람의 수준. "(애쉬 숄라, 페. 12 참조)

그러므로 매일 다섯 번의기도가 의무적이라고 확신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을 수행해야합니다 (잉치 야드). 믿음에는 타슈 딕 (정의)이있을뿐 아니라, 인퀴 야드 (사지와 함께 수행)도 동반해야합니다.

이불 코이 임은 "신앙는 (타슈 딕)을 정당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수행하지 않고 (믿음) 정당화하는 것이 아닙니다 (잉치 야드). 만일 믿음이 마타 흐가 알라의 사신임을 정당화하는 악마, 바로와 그의 백성, 경건한 백성, 그리고 유대인들만 정당화 (타슈 딕)한다면, 그들은 모두 부름을받을 것입니다. 신자 (무민-무 쇼딕). "

알 하산은 "신앙는 (실용없이) 희망적인 생각 만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믿음은 마음에 갇히고 행동으로 정당화되는 것입니다. "(애쉬 숄라, 35-36 참조)

이 짧은 기사가 무슬림들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친척, 친척 및 친구들에게 매일 다섯 번의기도를 떠나는 위험에 대해 상기시켜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 께 찬양을 드리고 샬 하트를 플러시하는 저주가 있으며 그의기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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